19.02.2018

알려나 폴른 소개 (KR)

about-me Кристина Берц

알려나 폴른은 미래를 내다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유전적인 마녀입니다. 알려나는 마술책 및 세계에서 유일하게 완전한 타로데크의 저자입니다. 마녀 왕조의 능력은 딸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이미 14세가 된 장남인 크리스티나는 «마귀가 나에게 말했다»라는 책을 썼습니다. 알려나 폴른은 가장 강력한 마녀의 제국의 설립자입니다. 알려나는 세계를 연구하고 요술을 연습합니다. 알려나 폴른의 지식 원천은 존재하고 존재하지 않는 모두의 최초 원천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마녀에게 국적과 마술 방향에 따라 마술을 나누지 않아 욕망으로 재료를 창조한다는 사실을 실제로 알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알려나 폴른은 마녀가 되는 과정을 통해 원천에서 지식을 끌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마술을 국적, 색채, 종료에 따라 나누어 다양한 신들의 사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식의 단일 계층에서의 이러한 격차는 마술의 깊이를 이해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알려나 폴른은 말합니다.

알려나 폴른은 마술과 요술 분야에서 독특한 발견으로 유명합니다. 알려나의 학생들은 이미 마술 작품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알려나 폴른은 세계 질서에 대한 비밀스러운 지식을 발견한 최초 사람입니다. 알려나는 우리 지구가 컵이라고 믿습니다. 알려나 폴른은 친 진쉰, 고치와 고치 감소에 대해 말해주어서 많은 지식과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Об Империи Сильнейших Ведьм Отзывы

Пресс-центр / СМИ о нас Контакты



Картинка для анонса: 

Возврат к списку